팁 모음/생활정보

[블랙프라이데이 구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할인 구매!

Page T 2020. 11. 28. 17:31
반응형

요즘 정신이 없다.

무슨 요일인지 잊어버리는 건 다반사고

밤샘근무한 날 아침,

집에 도착해서 잠깐 자고 일어나면

'내가 오늘 근무하고 와서 잔 건지 밤새 집에서 자다가 깬 건지'도 가끔 헷갈린다...

갈수록 상태가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일찍 치매가 올까봐 두렵기도 하다.

 

그래서,

아무래도 정신집중을 해야겠다 싶어

게임(...)을 다시 한번 해보기로 했다.

 

사실

사람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운동도하면서 몸을 움직이는

뇌에 자극을 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는 하겠지만

딱히 만날 사람도 없고...

운동하기는 귀찮고...춥고...

게다가 코로나도 있고...하니,

게임이라도 하면서 뇌에 자그마한 자극이라도 전해주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어쩌면 그냥 게임을 하고 싶어서일 수도 있다)

 

암튼,

무슨 게임을 할까?

롤? 배그? 고민하다가

갑자기 문득 스타가 떠올랐다.

그리고 뇌리에 '블랙프라이데이!'가 스쳐지나갔다.

 

!!!

 

왠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할인해서 팔고 있을 것 같았다.

 

블리자드에 접속해보니

앗-싸좋구나!

역시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할인가 8,000원에 팔고 있었다.

 

때마침 카드 실적도 7,000원 정도 모자란 참이어서

망설임 없이 결제를 했다.

 

그리고 첫 판을 했는데

헌터 3:3 이겼다

ㅎㅎ

재밌당

또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