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잡설

관리단&관리실의 횡포? - 그냥 일상 #24

Page T 2023. 10. 14. 19:42
반응형

▶ 부업 & 짠테크 & 기타

· 쿠팡이츠를 진지하게 생각중이다...

· 알리익스프레스 $200 이상 구매시 $100 할인 이벤트가 10월 16일 4PM에 시작된다. VISA 현대카드가 있어야 한다. 나는 스마일카드가 VISA 현대카드라서 이 카드를 이용할 예정이다. 드론을 살까 페이유 포켓 3을 살까 고민중이다.

관련링크

시간이 있었다면 아고다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었을텐데 ㅠㅠ

▶ 리니지M

· 다이아가 곧 판매용 물량만큼 모아진다. 잘 팔렸으면 좋겠다. 요즘 상황은 별로 안 좋다. 리니지도 불경기인가...

 

▶ 공부

· 타갈로그어 공부 했다. 영어 공부와 자격증 공부도 다음 주 중으로 재개할 예정이다.

 

▶ 운동

· 5,000보 걸었다.

 

▶ 투자

· 꽤 크게 물려있었던 현물주식이 폭등을 했으나 아직도 수익권이 아니다. 2~3번 정도만 연속으로 폭등해줄 수는 없겠니...

· 코인은 횡보중 포지션은 그대로다.

 

▶ 유튜브

· 유튜브 구독자가 3명이나 줄어들었다. 조회수도 0이다. 그래도 무소의 뿔처럼 가다보면 언젠가는...

 

▶ 잡설

· 관리단의 횡포로 의심되는 사건이 현재 내가 구분소유주로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서 발생했다. 지자체에서 관리실 쪽으로 공문을 내려줘서 구분소유주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관리실과 관리단이 담합하여 해당 공문을 짬처리 시켰다.(라는 의심이 든다.) 아마도 구분소유주들이 혜택을 보면 본인들의 수익구조에 문제가 생기니까 그런 거 아닌가 싶다. 물론 부주의로 인해 공문을 못 받았을 확률 혹은 받았지만 제대로 확인을 안 해보았을 확률도 존재한다. 어쨌거나 일처리를 잘 못하고 있는 상황이란 건 확실한 듯하다. 답답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