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잡설

오랜만에 당첨된 대박 기프티콘^^ - 그냥 일상 #22

Page T 2023. 10. 11. 21:10
반응형

▶ 부업 & 짠테크 & 기타

· 할만한 데이터 라벨링 일감이 없다.

· 보통은 커피 이벤트 당첨되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1개 정도인데 이번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개 + 디저트 1개 쿠폰 받았다. ㅎㅎ.

 

▶ 리니지M

· 변신합성 카드 사용했는데 영변하나가 안나온다. 모두 희귀 변신만 나왔다. 아쉽다.

 

공부

· 타갈로그어 공부 했다. 타갈로그어를 잘하는 한국인들이 생각보다 많다. ㅠ.ㅠ

 

운동

· 못했다...

 

투자

· 현물 주식 2,000원 수익 실현했다.

· 코인은 계속 포지션 가져가는 중이다. 뭔가 될듯 될듯 하면서 안된다. 확신이 조금만 더 생긴다면 약간 투자금을 더 늘려볼 생각인데, 선물이라서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게 된다.

 

잡설

빨리 나만의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어서 퇴사하고 싶다. 하지만 근로자로 일하는 파이프가 현재 나에게는 제일 큰 파이프라서 버릴 수가 없다. 안타깝다.

이거 받았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