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잡설

리니지 부캐릭을 키우는 이유? - 그냥 일상 #19

Page T 2023. 10. 6. 00:14
반응형

▶ 부업 & 짠테크 & 기타

· 데이터 라벨링 했다. 귀찮다. 그런데 지금 당장은 할 것이 이것밖에 없다.

·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얻었다. 당근에 팔아버릴지 마실지 고민중.

 

▶ 리니지M

· 부캐릭 키우는 중이다. 본캐가 약해서 부캐릭 키우는게 그렇게 쉽지는 않다. 근데 무과금으로 더이상 본캐를 성장시키기가 어렵기때문에 부캐를 키우는 게 더 낫겠다는 생각이다. (80까지만)

이유1. 퓨어엘릭서 수급 가능

이유2. 영변2개 희변4개 수급 가능

87까지는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리니지 부캐릭을 키우는 이유 <출처: 유튜브 내가수영TV>

 

▶ 공부

· 타갈로그어 공부했다.

 

▶ 운동

· 오랜만에 10,000보 이상 걸었다.

 

▶ 투자

· 현물 주식 물려있는 상태. 손절선까지는 오지 않았다.

· 코인 500원 벌었다.

 

▶ 잡설

실패로 점철된 나의 인생... 피눈물이 흐른다. 조금만 똑똑했더라도, 조금만 더 부지런했더라도, ... 의미없는 후회. 지금이라도 잘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