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잡설

온라인 사업을 잘 할 수 있는 방법? - 그냥 일상 #18

Page T 2023. 10. 4. 22:32
반응형

▶부업 & 짠테크 & 기타

· 데이터 라벨링 했다.

· 맘스터치 싸이버거 공짜 쿠폰 얻었다 (에이닷)

· 탄소중립실천포인트 녹색생활실천 관련한 영상을 봤다.

https://youtu.be/80_Cf2dHyfk?feature=shared 

예전에 가입한 적은 있었는데 앱마다 전자영수증 설정을 안해놓고 있어서 지금까지 계속 포인트 적립을 못 받고 있었다. 전자영수증 설정하기 괜찮은 곳은 스타벅스,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이마트24아닌듯), 홈플러스 정도인듯하다.

· CJ프리즘 신한카드 7만포인트 받는 이벤트가 있는데 뭔가 가입이 꼬여서 잘 안 된다. 신규가입이 아니라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어서 기대했는데 가입아 안되니까 아쉽다.

https://www.cjone.com/cjmweb/event-coupon/event/detail.do?evt_seq=3325&evt_func_seq=1&evt_cd=13 

 

CJ ONE 프리즘 신한카드 첫 만남 이벤트

기간 : 10.4(월) - 10.31(화)

www.cjone.com

▶ 리니지M

· 인형합성 재도전권으로 전설인형 합성 성공했다. ㅎㅎ 스펙이 높아졌으니 조금 더 좋은 사냥터에서 좋은 아이템을 가져오길 바란다.

 

▶ 공부

· 타갈로그어 공부했다.

 

▶ 운동

· 5,000보 걸었다. 조금 더 걸으려고 했는데 비와서 카페로 피신했다.

 

▶ 투자

· 현물 주식 3,000원 벌었다.

· 코인 200원 벌었다.

 

▶ 잡설

어떻게 하면 온라인 사업을 잘 할수 있는가에 대한 유튜브를 보았다. 일단 무료로 정보를 풀고 트래픽을 모은다음 그 트래픽을 이용하여 뭔가를 판매하라는 게 해당 유튜버가 전하는 핵심이다. 그리고 또... 팬이자 구매자인 인원을 만들라고 했고... 베푸는 마음을 가지라고 했고... 꾸준히 하라고 했고... 인생을 걸라고 했고... 여러가지 많은 말들이 있었다. 정리하면 어떻게든 유명해져서 강의팔고 책팔고 하라는 얘기다. 유명해지려면 공짜로 뭔가를 뿌리면 빨리 유명해질 수 있는 것 같고... 이대로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듣고 잊어버리긴 아까우니까 한번 블로그에 요약글을 남겨놓아보았다.

비를 피해서 스타벅스에 갔다. 프라푸치노를 주문해먹었다. 여기서 유튜브를 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