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한국

부산 - 부산행 3 일차

Page T 2016. 9. 17. 17:26
반응형



아침은 호텔 조식이었다.

근처 돼지국밥 집을 찾아보려고 하였지만

추석휴무 + 귀차니즘 조합으로 실패.


이 호텔 조식 뷔페는 가격(25,000)에 비해 볼품없었다.

'동네 에슐리가 더 낫겠다.'는 생각이었지만

전 날 '컵라면 16,000 원'이라고 적혀있던 해운대 호텔 메뉴판을 생각하니

수긍할만한 가격이었다.


밥을 먹은 후 호텔로 돌아왔다.

올 때는 비행기로 왔지만

집으로 돌아갈 때는 새마을호를 타고 돌아갈 계획이었다.

새마을호 탑승 시간이 저녁 시간이어서 

그 동안 뭘 할까 고민하다가

어제 예매 못한

영화를 보기로 했다.


일반상영관 예매좌석이 애매한 좌석만 남아있길래

롯데시네마 샤롯데라는 상영관으로 예약했다.

그리고 롯데몰로 출발.


호텔에서 체크아웃 하고

롯데몰 물품보관소에 짐을 맡긴 후

잠시 롯데몰을 돌아보았다.

큼지막한 건물답게 구경거리가 많았다.

특히 11 층에 전망대가 있어서 부산역 주변을 전반적으로 관찰하기 좋았다.


롯데몰을 둘러본 후

상영관 로비로 입장했다.

프리미엄 상영관이어서 그런지

상영 한 시간 전 부터 상영관 앞 로비에서

음료를 마시며 조용히 휴식할 수 있었다.







상영관 내부도 상당히 괜찮았다.

총 40 석에 자동으로 조절되는 고급 쇼파형 의자와

널찍한 2 인용 반부스까지

말 그대로 프리미엄이었다.

영화 상영 내내 정말 편안한 자세로

영화감상을 할 수 있었다.


영화를 다 보고난 후,

남포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부산역에 도착했다.

도착하니 시간이 2 시간 정도 남아서

점심겸 저녁을 먹고, 로비에서 쉬다가, 새마을호를 타고,

서울로 출발했다.


새마을호를 타면서

5 시간 동안

비행기 티켓을 끊지 않은 자신을 후회하며

서울로 돌아왔다.


추석 연휴로 많은 볼 거리 먹을거리를 이용할 수 없었던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첫 날 해운대의 경험이 매우 신나고 좋았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괜찮은 여행이었다.


호텔 조식 -> 롯데 몰 -> 샤롯데 -> 부산역 -> 서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