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소득(=수동소득 Passive Income)/에어비앤비

난 왜 계속 슈퍼호스트일까?

Page T 2020. 7. 3. 23:22
반응형

3분기 연속 슈퍼호스트!!!

여러가지 이유(특히 거리상의 문제)로

에어비앤비를 접은지 거의 반 년이 되어가는데

다시 슈퍼호스트로 선정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았다.

이제는 슈퍼호스트 요건도 안 될 텐데

왜 선정이 된 건지는 모르겠다.

 

내가 너무 잘했어서 그른가? ㅎㅎ

 

그런데 지금 상황으로는

만약 슈퍼호스트 + 거리 문제가 해결된다고 하더라도

코로나때문에 에어비앤비를 다시 시작하지는 못할 것 같다.

 

지금은 그저 월세가 꼬박꼬박 잘 나가주기만을 바랄 뿐...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가 되었다! 보러가기)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가 되었다! 하지만...

에어비앤비 슈퍼호스트가 되었다. 전 분기(2019년 9월 ~ 12월) 실적이 좋으면 다음 분기(2020년 1월 ~ 3월)에 슈퍼호스트가 될 수 있다. 실적 기준은 숙박 10건 이상, 게스트 별점 4.8 이상이다(5.0점 만��

godofstud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