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일본

후쿠오카 - 호크스 타운 몰 & 야후 돔

Page T 2013. 3. 7. 00:24
반응형

 

 

야후 돔 야구장 바로 앞에는 Hawks Town(호크스 타운) 이라는 몰이 있었다.

야후 돔의 홈 구단 이름인 소프트뱅크 호크스를 따서 만든 몰 이라고 한다.

일본 최초의 개폐식 야구장 이라고 하니 후쿠오카의 큰 자랑거리 중 하나일 듯 하다.

 

 

 

 

 

몰 안을 구경하던 중

'여기서 담배는 빨 수 없습니다'

라는 흡연 경고 문구가 있었는데,

 

'빨 수 없다'라...

어감이 좀...

 

 

 

 

 

미니 아이스링크장,

 

 

 

 

 

 

오락실 등,

많은 즐길거리가 있었다.

 

비시즌이라서 몰이 한산하다는 것이 조금 아쉬웠다.

일본 사람들도 많이 구경하고 싶었는데...

 

 

 

 

 

몰을 통과하여 밖으로 나오니

 

 

 

 

 

야후 돔이 보였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한 바퀴를 쭉 둘러봤는데 모두 닫혀있었다.

지하에는 뭐가 있을까 하고 내려가 봤더니

주차장이 있었다.

 

야구 박물관도 어디 있다고 했는데

입장료가 비싸다고 그래서 방문하지는 않았다.

 

 

 

 

 

뭔가 아쉬워서

소프트뱅크 호크스 팀의 레전드로 보이는

선수들 손과 악수를 한 번씩 했다.

 

그리고 야후 돔을 빠져나왔다.

 

야후 돔은 야구 뿐만 아니라

미식 축구나 모터 사이클 경기

또, 대규모 콘서트도 많이 하는 곳 이라고 하니

나중에 올 때는 야후 돔 공연 일정에 맞추어

여행 계획을 짜 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