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일본

후쿠오카 - 오호리 공원 내부

Page T 2013. 2. 17. 01:23
반응형



호수(강 일수도 있다) 쪽으로 걸어갔다.

몇몇 사람들이 호수를 바라보며 도시락을 먹고 있었다.







호수를 가까이서 바라본 첫 느낌은

역시나 또 '깨끗하다' 였다.

흔한 종이조각 하나도 떠다니지 않았다.

새와 물고기들만 유유히 호수를 돌아다니고 있었다.







쾌적한 환경에서 자라는 새와 물고기들이라서 그런지

토실토실하고 반짝거려보였다.

더 가까이서 보고 싶었다.







호수를 가로지르는 큰 다리를 타고

새에게 다가갔다.







무심한 표정이 매력적이었다.

이름이 무엇일까? 

알림판에 적혀 있었는데

일본어라서 읽지는 못했다.


한참동안 새와 물고기를 감상했다.

평화로운 호수의 풍경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