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기록/일본

후쿠오카 - 오호리 공원 정자

Page T 2013. 2. 17. 01:47
반응형



다리 건너편에는 정자가 하나 있고







다리를 건너 정자로 가는 길에는

나무가 우거진 정원도 있었다.


연인으로 보이는 남녀 한 쌍이

정원 숲 길을 거닐고 있었다

녀석들...







나무 사이로 고즈넉이 놓여있는 정자의 모습이 아름다웠다.







지붕이 옛날에 일본인들이 쓰고 다니던 삿갓 같은 모양이었다.

난간부터 정자까지는 크리스마스 조명이 주렁주렁 달려있었다.







지붕에도 주렁주렁


밤에 왔으면 더 예뻤을 텐데

아쉬움이 남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