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잡설

친구가 연예인 동생이랑 결혼했다

Page T 2019. 11. 19. 00:45
반응형

성당 결혼식

나의 몇 안되는 절친 중 하나인데

결혼식 전 까지 친구 와이프가

연예인 동생이라는 건

전혀 모르고 있었다

 

결혼식에는

엑소 맴버도 오고

슈퍼주니어 맴버도 오고

동방신기 맴버도 왔다

 

사생팬들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와이프의 신상을

비밀에 부친 거 아니냐고 하던데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왜냐하면

실제로 사생팬 몇 명이 대포카메라 들고 들어와서 사진 찍다가

경호원에게 저지당했기 때문이다

 

그래도 비밀이 잘 유지된 덕분인지

소규모의 사생팬들을 제외하고는

꽤 조용하게

결혼식이 진행됐다

 

축가는 엑소의 첸이라는 분이 불러줬다

얼굴도 잘생기고 노래도 엄청 잘 하더라

역시 연예인은 괜히 연예인이 아닌 것 같다

 

내가 마지막으로 가까운 거리에서 본 연예인은

2005년 여의도 거리를 걷다가

우연히 마주친 현영이 마지막이었는데

14년 만에 이런 유명인들을 동시에 보게 될 줄이야!

 

신기하다

 

이번에 결혼한 친구는

정말 진국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을 정도로

괜찮은 친구였다

 

와이프 분도

친구와 함께 잠깐 본 적이 있는데

친구 못지 않게 매력적이었다

역시 끼리끼리 만난다더니

서로 좋은 짝을 만난 것 같다

 

결혼 생활도 아마

누구보다 잘 꾸려나갈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