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잡설

처음으로 뽐 쿠폰을 받아봤다

Page T 2020. 6. 6. 23:27
728x90
반응형

뽐뿌 눈팅을 하다가

궁금한 점이 생겨서 오랜만에 질문 글을 남겼는데

뜬금없이 그 글이 'HOT 게시글'이 되었다.

 

'ㅎㅎ 별게 다 HOT 게시글이 되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뽐뿌 눈팅을 하고 있는 도중

내 쪽지함에 새로운 쪽지 알람이 떴다.

 

'내 질문 글에 누군가 친절하게 쪽지로 답을 해 준 걸까?'

기대하며 쪽지함을 열어보니

쪽지가 왔다

'뽐쿠폰이 발급되었다'는 알람 메시지였다.

 

뽐뻐 생활 어언 9년 가까이 되었지만

뽐쿠폰이라는 게 있다는 걸 지금에서야 알았다.

 

작성 글이 HOT 게시글 등이 되면

뽐쿠폰을 주는 것 같았다.

 

뽐쿠폰 1.0개 받았다. 0.5개도 있나?

내가 받은 뽐쿠폰은 1매였다.

'꼴랑 1매로 누구 코에 붙일 수나 있을까?'

생각하며 쿠폰 사용처를 알아봤는데,

 

오!

괜찮은 사용처가 많다

뽐쿠폰 1매로 편의점 금액권 1천 원권을 살 수 있었다.

난 끽해야 뽐뿌 장터 5%할인권

이런 걸 줄 알았는데

나름 괜찮네?

 

ㅎㅎ

 

커피 사먹어야징-

728x90
반응형